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보청기,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5년 연속 수상
  • 리사운드 보청기,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 보청기 업체 중 유일

     

     

     

    rs-20190319.jpg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한 리사운드 보청기 관계자(우)

     

     

    리사운드 보청기가 최근 서울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난 5년간 보청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년 연속 수상의 배경은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에 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스마트 폰 사용에 대한 소비자 니즈(needs)를 파악, 2013년 스마트 폰 무선 청취가 가능한 스마트 보청기를 세계 최초로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에는 세계 최초로 클라우드(Cloud) 기술을 적용한 원격 소리 조절 보청기를 개발해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한 보청기 배터리 구입 및 교체의 번거로움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충전식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ReSound LiNX QuattroTM)를 출시했다.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는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의 세계 최장 사용시간을 자랑하는 충전식 보청기다. 또한 충전식 보청기 중 유일하게 스마트 폰 무선연동, 원격 소리 조절 등 최신 무선기술이 모두 가능하다. 



    리사운드 보청기 김기업 대표는 “5년 연속 소비자 대상 수상으로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최신 기술에 기반한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 고객의 성원에 적극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