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국내 런칭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 리사운드-정품등록-이벤트_분할_01.jpg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시리얼 넘버로 정품 등록하시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이런 보청기는 없었다! 프리미엄 플러스급 충전식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과 일반형 모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리사운드 보청기 신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를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리사운드 보청기 신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1차 발표, 7월 2일 2차 발표, 8월 2일 3차 발표를 통해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정품 등록하신 고객 전원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리사운드-정품등록-이벤트_분할_02.jpg
    이제 미세먼지 마스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용품입니다!



    이제는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미세먼지 마스크 ! 특히, 어르신들께서는 미세먼지로 인한 건강 상 악영향이 더 크다고 하니, 더 더 중요한 필수품일 텐데요.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를 구매하고, 정품 시리얼 번호 등록하신 고객님 모두에게 미세먼지 방지용 KF80 황사마스크(1박스/10개입)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리사운드-정품등록-이벤트_분할_03.jpg
    면역력을 높여주는 홍삼! 온 몸을 뻐근함을 날려 줄 파워 핸드 안마기!


    또한, 면역력 향상에 최고라는 정관장 홍삼정 애브리타임 밸런스(1박스/30포)와 온 몸의 뻐근함을 가볍게 날려 줄 파워 핸드 안마기를 매월 추첨을 통해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정품 등록하신 고객께 증정 드립니다.



    리사운드-정품-등록_썸네일.jp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정품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정품 등록 방법은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정품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구매하신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정품 시리얼 번호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창립 150주년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보청기.jpg
    창립 150주년 리사운드 보청기는 대한민국 No.1 병원 전문 보청기 브랜드 입니다.


    소리로 사람과 세상을 연결해 온 150년 역사를 가진 리사운드는 더 많은 소리를 듣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객의 소리에 경청하고, 불가능에 도전하면서, 보청기 기술의 혁신을 주도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리사운드를 통해 세상과 연결되어,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리사운드 보청기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응원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Top